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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대 중국 건축에 대하여 알아보기
중국은 오랜 역사를 가지고 있으며 그에 따른 건축도 시대에 따라 발달했습니다 오늘은 중국 고대건축 에대 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중국 건축의 역사는 주로 고대 중국 건축의 역사와 현대 중국 건축의 역사로 나뉘고 있습니다 중국은 오랜 역사는 고대 문화의 찬란한 창조를 만들었으며 고대 건축은 중요한 구성 요소로 자리 잡고 있습니다 고대 중국에서는 많은 건축 거장과 건축 걸작이 등장하여 궁전 무덤 사원 정원 주택 등을 건설했습니다 청나라 말기부터 현재까지 서양식 건물은 점차 중국의 주류 건축 형태가 되고 있으며 중국 건축은 외관의 형태로 쇠퇴하고 있습니다 중국의 고대 건축은 일반적으로 벽돌 타일 및 돌에 의해 보충된 목재 구조에 의해 개발되었습니다 건물 외관에서 각 건물은 위 중간 및 다음 세 부분으로 구성됩니다 지붕, 아래는 베이스, 중간은 기둥 문 창문 및 벽입니다 기둥 위의 처마 아래에는 나무 블록이 교차하고 중첩된 구성 요소를 아치라고 합니다 이것은 중국으로 대표되는 동양 건축의 독특한 구성 요소입니다 처마와 실내의 빔과 천장을 모두 지지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장식 효과가 강했습니다 아치라는 단어는 고대 중국 건축에 대해 이야기할 때 언급할 수 없으며 모든 세대의 건축관행은 매우 변화하기 때문에 고대 건축 식별의 가장 중요한 근거가 되었습니다 고대 중국 건축은 아름답고 부드러운 윤곽과 다양한 형태로 눈에 띄는 것으로 평가되었습니다 그러나 이러한 모양은 임의로 인한 것이 아니라 내부 구조의 성능과 실제 사용에 적응할 필요가 있습니다 지붕과 같은 파빌리온과 마찬가지로 처마의 각도가 큰 지붕은 빗물을 제거하고 음과 양으로 의지하고 내부 구조의 조건에 적응하기 위해 형성 습니다 이천 년 전의 시들은 큰 지붕의 형태를 묘사하기 위해 스페이와 같은 구절을 사용했습니다 건물의 주요 부분 기둥의 처리에서 일반적으로 기둥의 머리 안쪽 경사로 배열된 기둥의 상단 기둥의 발 바깥쪽의 측면 발이 작은 아래 큰 형태를 제시할 수 있도록 했으며 또한 기둥의 높이를 중간에서 바깥쪽으로 점차적으로 증가했습니다 그래서 기둥머리 외부 높이 내부 낮은 곡선 형태를 보여줍니다 이러한 관행은 건물의 안정적인 기능을 해결할 뿐만 아니라 건물의 외관의 아름다운 곡선을 증가시키고 실용성과 외관적으로도 훌륭하다고 할 수 있습니다 건축 구조는 빔 기둥 구조 시스템이고 이 구조는 주로 기둥 빔 하중을 견딜 수 있기 때문에 벽은 간격만 사용하며 상부 지붕의 무게를 견딜 수 없으므로 벽의 위치는 원하는 실내 공간의 크기에 따라 배치될 수 있으며 필요에 따라 언제든지 변경할 수 있습니다 벽이 하중을 지지하지 않기 때문에 벽과 창문은 필요에 따라 열 수 있습니다 크고 작은 수가 있으며 높거나 낮을 수도 있으며 심지어 빈 창 오픈 홀 또는 파빌리온으로 열 수 있습니다 특성은 목재로 만든 기둥 구조는 유연한 프레임 워크로 인해 내진 성능이 강하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그것은 매우 탄성 접합에서 큰 진동 에너지를 사라지게 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지진이 많은 중국에 매우 유리합니다 그 결과, 재해가 발생한 지진 지역에 지어진 많은 나무들이 건설되어 수천 년 동안 잘 보존되어 왔습니다 67미터가 넘는 산시성 랴오다이 무 탑과 같은 이 두 가지 목조는 세계에서 가장 높은 나무 타워이며 천진지 현 랴오왕조 독락사 관음각은 23m에 달하며 이 두 목조는 거의 천년 또는 1000년 이상되었습니다 후자는 1976년 당산 대지진의 영향을 받아 인근에서 발생한 8개 이상의 지진을 겪었고 이 구조 시스템의 내진 성능의 우수성을 충분히 보여줍니다 중국 고대 건물의 평면 외관 및 지붕은 사각형, 직사각형 삼각형, 육각형, 팔각형 12 형, 원형 반원형 일자형 달 모양 복숭아 모양 팬 모양 매화 모양 원형, 다이아몬드 모양 등 다양한 형태를 나타내고 있습니다 지붕의 형태는 평평한 지붕 경사 둥근 아치 첨탑 등 언덕 꼭대기는 사원 휴식 산 매달려 산 하드 힐 모첨, 십자가 및 기타 종류가 있습니다 다른 사람들은 여러 가지 지붕 형태를 복잡하고 구불구불 한 새로운 스타일로 결합했습니다 건물의 평면 레이아웃은 건물 심지어 마을과 마을 도시 모양을 결정하는 중요한 요소였습니다 고대 중국 건축에서는 기본적으로 평면을 배치하는 두 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하나는 장엄하고 단정하고 대칭이며 다른 하나는 우여곡절 유연하고 다양했습니다 교토 황궁 단묘 능침 관청의 청사 홀 왕푸 저택 종교의 사찰 궁관 사당 회관 등 모두 이전 형태를 취하고 있습니다 평면 레이아웃은 중앙 축에 주요 건물을 배치하고 중앙 축의 양쪽에 라이닝 건물을 배치하는 명백한 중앙 축을 특징으로 했습니다 이 레이아웃은 왼쪽과 오른쪽 대칭으로 명확하게 표시됩니다 중앙 축의 양쪽에 배치된 건물은 산문 양쪽에 측면 문이 있고 사원의 양쪽에 는 전당이 있으며 나머지 사원의 양쪽에는 복도 전당 등이 있습니다 장인들은 홍윤달 녹색잎이 붉은 꽃을 받치며 주요 건축물의 장엄한 장엄을 돋보이게 했습니다 이러한 유형의 건물은 일반적으로 건물의 크기와 크기에 관계없이 이러한 레이아웃 방법을 사용합니다 한 사원에서 두 개의 진 삼진, 구중 궁전에 이르기까지 거대한 황제 교토는 이런 법칙입니다 이 장엄하고 단정하고 대칭적인 주로 동반자는 완전히 존경과 고귀한 엄숙한 엄숙한 요구의 통치자와 불교의 의의 요구를 충족했습니다 그래서 수천 년 동안 계승되어 점차적으로 발전되었습니다 반대로 레이아웃의 또 다른 방법은 균일하지 않고 좌우 대칭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풍경 정원 주거 주택 산악 마을 물 마을 등 이 형태의 대부분은 이 형태를 사용합니다 그 레이아웃 방법은 산천 정세 지리적 환경 자연조건 등에 따라 유연한 배치였으며 예를 들어, 민가, 심지어 사원, 관공, 산자락 강에 위치한 모든 사람은 항상 강과 산을 따라지을 수 있으며, 산의 지형에 따라, 층 위에 지어진다 이 상황은 남서 산악 지역과 강남 수로 지역뿐만 아니라 지형 변화가 많은 지역에 가장 적합했습니다 이러한 레이아웃 원칙은 우리나라의 다양한 자연조건뿐만 아니라 다른 문화적 특성과 관습의 요구를 충족시키기 때문에 수천 년 동안 채택되고 과학적 이론적 기반을 가지고 있습니다 중국 스타일의 정원은 유연한 레이아웃 우여곡절 변화의 예입니다 산청 수이 샹의 도시 마을 레이아웃은 또한 자연 상황 하천 물 네트워크 상황에 따라 토지 시스템 발표 많은 실용적이고 아름다운 고대 도시 계획 및 건축 풍경이 나타났습니다 중국 고대 건물은 수천 년 동안 목재를 선호했습니다 기둥 빔 및 순후와 같은 주요 구성 요소로 구성됩니다 각 구성 요소 사이의 접합은 유연한 프레임을 구성하기 위해 도가니와 결합됩니다 이 결합된 형태는 절강 유야오 하무두의 원래 사회 건축 유적지에서 발견되어 7,000 년 전에 형성되었습니다 고대 중국 나무 구조는 세 가지 주요 형태를 가지고 있습니다 첫째 잘 건조 즉, 둥근 나무 또는 사각형 나무 네 가장자리 중첩 구조 이것은 가장 원시적인 간단한 구조 중 하나입니다 산악 삼림 지대를 제외하고 거의 볼 수 없습니다 둘째 두 개의 옷을 입고 그것은 건설이 용이하고 가장 내진할 수 있지만 큰 모양의 사원 로프트를 건설하는 것이 더 어렵습니다 그래서 우리나라의 남쪽 주택과 작은 홀 파빌리온은 이 형태를 많이 사용합니다 세 번째는 기둥을 들어 올리고 빔을 들어 올리고 짧은 기둥을 장착하고 기둥에 빔을 들어 올리는 구조 모드인 빔을 들어 올리는 것입니다 이 구조적 접근 방식은 실내 공간 확장의 요구 사항을 충족시키기 위해 건물의 넓은 표면과 깊이가 될 수 있으며 큰 궁전 사원 사원 왕푸 저택 및 기타 고급 웅장한 건물이 채택 한 주요 구조 형태가 되었습니다